블로그 이미지
까망괭이
3마리의 페럿(라라,레오,로리)들과 살고 있습니다. BBS에서 질문받고 있습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자주가는곳

2008. 7. 9. 18:45 햄스터 hamster

아가들이 늘어나는 건 돈 조금 아껴서 사료값을 잘 대면 되지만... 갑자기 잘 지내던 아가들이 싸우니 분리하기가 너무 어렵네요..ㅡ.ㅜ

아픈아가도 있고 이번에 상처입은 아가도 있고 해서 그런 아가들만 남기고 보낼수 있는 건강한 아가들은 보낼려고 합니다.

 

1. 드워프 아가들

 

은&수 의 아가들 6월 6일생,블루사파이어.

 수컷6,암컷2마리를 낳았는데 현재 분양가능한 아가는 수컷5,암컷1마리 입니다.

 

푸딩2마리 : 이 아가들은 암수 한쌍으로 데려왔는데 한마리의 색이 변하고 있습니다. 아직 2개월이 채 안된 아가들입니다. 펄 아가랑 같이 키우는데 요것들이 돌아가면서 펄 아가를 괴롭혀서 펄 아가가 맘편히 못사네요... 푸딩끼리는 덩치도 비슷해서 잘 지냅니다.

 

2. 로보로브스키&화롭

 

 로보2마리와 화롭 3마리를 키우고 있었는데 그중 흑설이가(로보) 가장 크다보니 아무래도 쳇바퀴 쟁탈전을 한것인지 아가 두마리의 엉덩이에서 피가 나게 싸워서 현재 화롭2마리를 격리중인데 이 아가들은 사람손도 무서워 하고 작고 연약해서...다른 아가들이랑 키우면 힘적으로 밀릴거 같아 그 외 로보2마리와 화롭1마리를 분양합니다.

흑설이는 수컷, 백설이는 암컷이고 꼬맹이는 성별은 잘 모르겠어요. 이 아가들은 서로 잘 지냅니다. 이 아가들은 되도록 같이 보냈으면 좋겠어요.

 

3. 골든 햄스터

 

 올커피 : 태어난지 한달된 아가입니다.  눈은 와인색, 여아 입니다.

 베밴 : 태어난지 한달된 아가입니다. 눈은 와인색,여아입니다.

           (이 둘은 자매예요. 같이 데려가시면 좋겠지만 아니라면 아직 어린 아가들이라

              직거래 선호합니다.)

 올베이지 : 2달이 안된 장모 남아입니다.

 올아이보리 : 2달이 안된 장모 여아입니다.

            (현재 이 둘은 같이 키우고 있는데 별 문제가 없더군요. 골든을 안 키우고 계신 분들

             중에서 한쌍 데려가셔서 키우시면 좋겠습니다.)

 

직거래 가능지역 : 전북 익산 시내권. 신동이나 홈플러스 쪽에서 거래하는걸 선호하지만 혹 타지역에서 데리러 오실분은 터미널까지 가드릴수 있습니다. 그 외 지역에서 거래하는 것은 상의후 가능합니다.

 

 그 외 서울지역에선 제가 7월말에 병원을 가기 때문에 올라가게 됩니다. 그 때 신촌이나 용산쪽에서 직거래 가능하니 문의 주세요. 대신 이땐 약속파기 나 캔슬, 바람 맞추는건 절대 안되요~ 아가가 너무 고생합니다.

 

 

책임비 : 드워프 아가들과 로보 아가들은 1000원씩 받겠습니다.

             골든 아가들은 3000원 입니다.

 

날이 너무 더워져서.... 택배로 보내면 아가 죽기 쉽상이겠더군요... 서울에 사시는 분중에선 제가 친구에게 보내서 아가 대리 분양도 가능하니 잘 키우실 분 문의 주세요. 네이버 쪽지로 문의주시고 확실히 입양하실 분에겐 연락처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아가들 사진은 블로그에 있지만 없는 아가들도 있어서 나중에 정리해서 사진첨부 할테니 맘에 드는 아가 있으신 분들은 문의주세요~

posted by 까망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