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까망괭이
3마리의 페럿(라라,레오,로리)들과 살고 있습니다. BBS에서 질문받고 있습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자주가는곳

2008. 6. 5. 19:17 햄스터 hamster

골든 아가들이 강아지 같다는 말을 듣고 키워보고 싶었지만 이미 드워프 아가들이 4마리나 있었기 때문에 이리저리 망설이다 드디어 골든 아가들을 데려올수 있게 되어서 같은 지역이신 분의 아가를 데려올수 있었다.

칫..ㅠㅠ 사실 분양글이 올라왔었을때부터 콩닥콩닥 보고 있었지만 꼴찌로 분양받았다^^;;

올 세이블 아가들은 이미 다 분양갔고 난 세밴 아가를 입양할려고 내 딴엔 용기있게 전화를 해서;;

키우실려고 했던 아밴 아가도 남아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퇴근후 친구를 집에 불러놓고선 서둘러 분양받으러 갔다.

 

분양하신 천사의 눈물님 착하셨습니다. ㅠㅠ

내가 아이들을 아직 못 정해서 남은 아기들을 다 데리고 오셨는데 세밴 2마리 와 아밴 1마리 였다.

아밴 과 세밴 1마리씩을 분양받고 조금 있다 집에 와서, 역시나 친구에게 깨졌다;;

"야, 너 한마리 뎃고 온다면서 왜 또 두마리야 쥐밭이냐 여기가 (버럭)"

내 귀엔 안 들림 ㅎㅎ

첫날 케이지 준비가 안되서 임시로 남는 케이지에 넣어놓긴 했는데(나도 사실 한마리만 데리고 올려고 했지만....애기들이 너무 귀여웠다 ...;;;) 케이지 산다고 하면..........친구가 절교 할지도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밴아가야요^^ 남아구요~ 이름은 저는 복실이라고 했는데.....

어쩜.. 커플이름으로 바뀔지도;; 저 케이지는 남는 케이지~에 일단 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촛점이 흔들렸지만 머엉~ 남아라니 믿기지 않을만큼 귀엽고 귀엽다!!

핸들링이 되어있다지만.....아기들이 기지개할때 아랫니를 본, 로보보다 겁이 많은 나는 아직 못 만져보고 있따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꺄..................

저 분홍코!!!!!!!!!!

나 안 물거면 뽀뽀해도 돼 응? 뽀뽀해주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생각하고 갔던 세밴 아기. 이쪽은 여아다.

한마리 더 남은 세밴 아가는 남아였는데.... 이왕이면 한쌍~ 이래서 다른 성별로 데렬왔는데 같은 성별로 데리고 와서 주존 케이지에 넣어놓을걸 그랬나...

이 녀석들도 채집통에선 절대 안 싸우고 가만 있었지만 케이지에 하나에 넣고 나니...혹 싸우면 어떻해 이런 마음에 급한대로 채집통에 집을 만들어 주었다.

이 아기는 핸들링이 안 되어있다고 하였는데...한번 밥먹는 아기 뒤에서 쓰다듬어주니 뒤집어 지더라;

그래서 절대;절대; 손으로 해씨만 가끔 주고 있는데

이젠 아주 가끔 받아먹어 주신다 ^^ 온지 얼마 안되었지만. 순박한 멋이 있어서 정이 가는 아기다.

 

얼떨결에 아주 식구들을 대거 늘려버린 나지만...;; 그래도 키울수 있을때 까지 열심히 키워야지!

이 애들 밥, 내가 안 주면 줄 사람이 없잖아... 열심히 돈 법시다!!!

 

posted by 까망괭이